도보 3~15분 거리에는 230개의 객실이 있고, 그 중 호텔급 (트윈베드 or 더블베드의 1~2인실, 객실내 욕실, 심플하고 관리가 잘 된 객실)의 객실이 127개 있습니다. 각 객실은 14명의 운영자에 의해 각각 운영되고 있습니다.괜찮아마을 거주권을 구매하시면, 저희가 이용자의 예약 조건을 고려하여 최적의 객실을 자동으로 예약하고 안내드립니다. 위 설명을 천천히 넘겨보시거나, 아래 초록색 팝업 버튼을 눌러서 숙소 이용 방법을 자세히 확인하세요!
도보 3~15분 거리에는 230개의 객실이 있고, 그 중 호텔급 (트윈베드 or 더블베드의 1~2인실, 객실내 욕실, 심플하고 관리가 잘 된 객실)의 객실이 127개 있습니다. 각 객실은 14명의 운영자에 의해 각각 운영되고 있습니다. 괜찮아마을 거주권을 구매하시면, 저희가 이용자의 예약 조건을 고려하여 최적의 객실을 자동으로 예약하고 안내드립니다. 위 설명을 천천히 넘겨보시거나, 아래 초록색 팝업 버튼을 눌러서 숙소 이용 방법을 자세히 확인하세요!
괜찮아마을은 원래 한국관광공사의 창조관광기업 인증을 받은 전국일주 전문 여행사였습니다. 지금은 그 때의 노하우를 녹여내, 오로지 목포 로컬 투어만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목포의 다양한 자원을 발견하고, 아름답게 표현하고자 노력합니다. 아래 다양한 패키지여행 프로그램을 확인하고 참여해보세요. 거주권 이용자를 위한 특별한 할인가를 준비했습니다.
가지고 싶은 괜찮아마을 굿즈와 환대의 마음을 담아 <웰컴 키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괜찮아마을에서 지내는데 '있으면 좋을 만한' <생활물품>을 매회차 깨끗이 세탁/세척하여 대여합니다. 계시는 동안 보다 적은 탄소발자국을 남겼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상황에 따라 구성품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비로소 주민이 되는 <괜마OT>가 진행됩니다. 거주권 사용 설명과 함께, 우리의 문화를 나눕니다. 매일 7시~9시 무제한 맥주 제공과 함께, 대화 프로그램 <괜마 타운홀>을 제공합니다. 거주권을 이용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고 있는 서로 대화를 나누며 인사할 수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비로서 주민이 되는 <괜마 OT>가 진행됩니다. 거주권 사용 설명과 함께, 우리의 문화를 나눕니다. 매일 7시~9시 무제한 맥주 제공과 함께 대화 프로그램 <괜마 타운홀>을 제공합니다. 거주권을 이용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하고 있는 서로 대화를 나누며 인사할 수 있습니다.